PRS 자기주도학습 (초등과정)
지혜는 상상력과 창의력을 수반합니다.
지혜는 지식을 생활속에서 활용하면서 개선, 개발, 혁신되어집니다.
지혜는 성공사례와 실패사례를 통하여 노하우의 집합체입니다.
지혜는
know + how, know + who, know + where, know + when, know + what의 창의력입니다.
독서가 수반되는 지혜는 사고의 깊이를 넓혀주며, PRS자기주도학습은
독서로 다져진 독서습관과 스스로 생각하고 처리하며
반복한는 자기주도 논술능력을 학습습관으로 이어주는 과정입니다.
PRS자기주도학습은 PRS 정규수업으로 훈련된 독서력,독해력,집중력지수를
교과학습으로 활용, 적용한 PRS자기주도학습법으로 자신이 스스로 실행목표를
설정, 실천, 피드백하는 과정에서 자기만의 학습법을 완성하는 과정을 의미합니다
자기주도학습은 집중력,독해력,독서력의 기술력을 우선으로 갖추어야 효율적인
자기주도학습을 할 수 있습니다.
갖추어진 기술력으로, 긍정적인 마음과 꾸준한 반복과 실천으로 학습에 임하는 습관이 중요합니다